본문으로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
S_visual.png

민원안내

학교민원안내

  • 우리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각종 민원발급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• 전입학민원(☎ 031-912-2091), 일반제증명민원(☎ 031-912-2094)
  • 이용시간 : 평일 오전 8시 40분 ~ 오후 4시 40분

 

민원(제증명) 발급안내

  • 방문
    • 신분증과 가족관계 확인할 수 있는 서류(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)를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 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하여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 드립니다.
    • 대상민원 : 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  • 팩스(Fax)민원
    •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·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·공·사립 초·중·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에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대상민원
      • 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
      • 연수이수확인원, 수상확인원
      •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      • 폐교 졸업증명서 및 생활기록부사본
      • 원천징수증명서
      • 교육비납입증명서, 각종 사실(실적)증명서